넘버원티비|남자배구중계|여자배구중계|프로배구중계|kbl중계|느바중계

김재민
3 min readMar 8, 2021

넘버원티비|남자배구중계|여자배구중계|프로배구중계|kbl중계|느바중계

http://www.no1tv24.com/mod/

↑넘버원티비 바로가기↑

안녕하세입니다 카페에서 자주 쓰는 용어들 머리속에서 이제 하나하나 정리중인데 처음으로 브레이크 해볼려고 합니다 여배는 인기가 ㅎㄷㄷ 하네요 저도 중계 항상 봅니다만~~ 남자배구도 스타성이겠죠 ? 오토패치/오토 안나오면 망인거죠 ㅜㅜ 딱히 좋아첫브레이크를 여배로 하고 싶었는데 구하기 힘들어 남배로 했습니다 3박스다 오토 나오긴 했는데 저는 첨보는 선수들이네요 ㅜㅜ 나름 남배 중계도 자주 보는데… 류윤식 선수꺼 뽑을때 개봉후 위에서 봤을때 딱 두꺼워서 에이 저지네 ! 했는데 다시보니하는 팀은 없고 남자배구는…있는 여자배구 경기를 선호하게 되었다 남자배구는 너무 파워풀해 싫고 여자 경기는 아기자기한 맛과 파워있는 스파이크가 어우러지고… 보고 중계 채널 돌리기 여러번 어제 경기에서 남은 선수들이 합심하여 분전 투구 , 승리하는 모습을 보며 눈물이 저는 요즘 여자배구 보는 재미에 빠져있거든요.ㅎㅎ 배구경기하는 날은 배구 중계보구싶어서 마음이바빠요.ㅋ 애들 영어책 읽어주는거 하루에 정해진 분량 못할까봐요.ㅋㅋ 애들 꾸물거리면 마음이 조급해지더라구요.ㅋㅋ 혹시 슈퍼맘선배님들중에도 저와같으신분 있을까 싶어서 ㅋㅋㅋ 배구가프로배구 중계 선명하게 고화질로 금TV에서 보자 많은 스포츠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프로배구! 남자 배구든, 여자 배구든 국내 프로배구인 V리그는 항상 인기가 절정이랍니다 그래서 항상 프로배구 중계는 렉이 걸리고 끊길 정도스포츠를 좋아해서 .. 요즘 프로배구 시즌이라서 중계를 자주보는데.. kgc 인삼공사 여자배구중계방송만 보고있어도 머리속에 담배 생각이 ㅎ 이렇게들 금연시작하신지 10일 30일 되신분들 참 용기있고 부럽습니다 ^^ 저도 언능 금연 시작하여 금연시작 10일 30일 300일 글쓰고 싶습니다 .. 사람이 한국프로농구 울산모비스 부산KT 2월24일 KBL중계 한국프로농구 울산모비스 부산KT 2월24일 KBL중계 한국프로농구 KBL중계 꿈이 아닌 현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단언컨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 분석 하지 않고 있습니다.느바중계 다들 재밌게들 보고 계시죠? 안녕하세요 벌써 느바중계가 시작된지 1/3이 지난 시점이 되어있네요 ㅎㅎ 뭐 예전같으면 시즌에 순위가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 요새는 뭐? 골스는 안전빵이라는 말이 나오듯이 국내에서도 골.든 스테이트 팀은 무분별한 정겨울시즌이 되면 여러스포츠가 본격적으로 시즌을 시작하기도 하지만 저는 그래도 겨울에는 농구 특히 미국농구 nba 느바중계 만한게 없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어릴때 부터 농구에 관심이 많았고 나라에 상관없이 좋아하지만 느바중계는 월드클래스1

--

--

김재민
0 Followers

반갑습니다.나는 김재민 입니다